LeeMinHoChain.com

LeeMinHo Chain

~イ・ミンホに会いたくて~韓国俳優イ・ミンホさんを応援しています。彼の作品を日本語に翻訳しながら韓国語を勉強中です。

Always 日本語訳+ハングル+ローマ字ルビ

イ・ミンホ シングル「Always」20170310リリース

ハングルと日本語訳をテキストに起こしながら、やっぱり曲を聴きながら見たいなと思い動画に歌詞を載せました。

何度聞いてもミノの想いがじわ〜っとしみてきます。


그 자리에 늘 있을 거야
そこにずっといるよ

약속해
約束する

오늘처럼 기대 쉴 수 있게
今日のようにそばで休めるように

always


[日本語字幕] Always 日本語訳+ハングル+ローマ字ルビ



ttaseuhaessdeon bomnal gatdeon neo
따스했던 봄날 같던 너
暖かかった春の日差しのような君

tteugeowossdeon yeoreum gatdeon neo
뜨거웠던 여름 같던 너
熱かったあの夏のような君

naegen ni modeun ge nunbusyeo
내겐 니 모든 게 눈부셔
僕には君のすべてが眩しくて

haengbokhaessdeon nal geu modeun sungan sungan
행복했던 날 그 모든 순간 순간
幸せであった日その瞬間瞬間

gieokhaejwo neol saranghaessdeon
기억해줘 널 사랑했던
憶えてくれ君を愛した

nae moseubeul tto nae maeumeul
내 모습을 또 내 마음을
僕の姿と僕の心を

sumanheun gyejeol dolgo dorado
수많은 계절 돌고 돌아도
幾多の季節繰りかえし巡っても

geu jarie neul isseul geoya yaksokhae
그 자리에 늘 있을 거야 약속해
そこにずっといるよ 約束する

oneulcheoreom gidae swil su issge always
오늘처럼 기대 쉴 수 있게 always
今日のようにそばで休めるように


noeulbicceul talmeun yeppeun neo
노을빛을 닮은 예쁜 너
夕焼け色に似て綺麗だった君

pogeunhaessdeon huin nun gatdeon neo
포근했던 흰 눈 같던 너
ふんわり白い雪のようだった君

naegen ni modeun ge gomawo
내겐 니 모든 게 고마워
僕には君のすべてがありがたかった

seonmul gatdeon geu modeun sungandeul
선물 같던 그 모든 순간들
贈り物のようだったそのすべての瞬間

gieokhaejwo neol saranghaessdeon
기억해줘 널 사랑했던
憶えてくれ君を愛した

nae moseubeul tto nae maeumeulseonmul
내 모습을 또 내 마음을
僕の姿と僕の心を

sumanheun gyejeol dolgo dorado
수많은 계절 돌고 돌아도
幾多の季節繰りかえし巡っても

geu jarie neul isseul geoya yaksokhae
그 자리에 늘 있을 거야 약속해
そこにずっといるよ 約束する

oneulcheoreom gidae swil su issge always
오늘처럼 기대 쉴 수 있게 always
今日のようにそばで休めるように always

always


saranghalge neo han saramman
사랑할게 너 한 사람만
愛するよ 君一人だけを

eoneu gose na issda haedo
어느 곳에 나 있다 해도
どこに僕がいても

gieogi neoreul gyesok bureuneun
기억이 너를 계속 부르는
記憶が君をずっと呼び続ける

geu jarie neul isseul geoya yaksokhae
그 자리에 늘 있을 거야 약속해
その場にいつもいるよ  約束する

oneulcheoreom dasi bol su issge
오늘처럼 다시 볼 수 있게 
今日のように また会えるように

always